모두가 바라는 영혼의 영원한 삶 또한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생명의 양식으로 이루어진다.
마 4장 4절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기록되었으되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하였느니라 하시니"
요 6장 54절 "내 살을 머고 내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눅 22장 8, 19절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다."
예수님께서 인류의 구원을 위해 친히 희생하심으로 허락하신 생명된 양식은 바로 "새 언약"이다.
우리는 이 새언약을 지킴으로 영의 양식을 먹을 수 있게 된 것이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후,, 세월이 흐르면서 새 언약 진리는 서서히 자취를 감추고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그만 폐지되고 말았다.
이로 말미암아 전 세계는 기나긴 영적기근에 허덕일 수 밖에 없게 되었다.
암 6장 11절 " 주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날이 이를지라 내가 기근을 땅에 보내리니 양식이 없어 주림이 아니며 물이 없어 갈함이 아니요 여호와의 말씀을 듣지 못한 기갈이라 사람이 이 바다에서 저 바다까지, 북에서 동까지 비틀거리며 여호와의 말씀을 구하려고 달려 왕래하되 얻지 못하리니"
구원의 진리를 얻지 못해, 영적 기근에 비틀거리던 우리 영혼은, 이 시대 엘로힘 하나님이신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새 언약 진리를 모두 회복해 주심으로 소성함을 입게 되었다.
이제는 생명수가 동에서 서로 사시사철 흐르며, 생명의 양식이 전 세계를 구원할 만큼 널리 퍼져있다.
이 시대 목말라 갈급하고, 양식이 없어 허덕이던 이 자녀에게 생명의 양식을 허락하신 안상홍 하나님 ,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안상홍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함께 하시는 참진리,,하나님의교회(안증회)**
신비의 양식을 매일 매일 먹고 살 수 있는 하늘나라 허락하신 아버지 어머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어머니를 만나면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어요
답글삭제먹고 잠시 생명을 연장하는 것이 아니라 먹고 영원한 생명을 영위할 수 있도록 허락하신 새언약 유월절.. 정말 소중합니다
답글삭제영적기근에 허덕이는 인생들에게 영원한 생명수를 허락하신 하늘 아버지, 하늘 어머니께 감사드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