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2일 수요일

연단....(하나님의교회/안상홍하나님/어머니하나님)

아름다울 뿐 아니라 세월이 흘러도 변하거나 녹슬지 않는 특성 때문에 순금으로 제작된 장신구들이 많다.
순금의 가치는 아주 오랜 옛날부터 이어져 오고 있다.
순금은 금광석에서 불순물을 걸러내고 다른 금속이 섞이지 않은 상태로 남은 순수한 금을 가리킨다.
용광로에서 열처리 공정을 거쳐 불순물이 다 빠져나가면 순도 높은 금이 된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온전한 하나님의 사람으로 거듭나게 하시는 과정은 순금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같다. 금과 함께 섞여 있는 온갖 불순물을 뜨거운 용광로에서 제거하는 것처럼 믿음의 길에서 거쳐가는 여러 가지 고난 속에서 영혼의 불순물을 하나하나 제거하고 하늘의 왕 같은 제사장으로의 면모를 갖추어가게 하신다.
점도 흠도 없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거듭나 영원토록 빛나는 하늘 영광에 참예할 그 시간을 생각하며 연단을 받는 순간이 다소 고통스럽더라도 반드시 이겨내야겠다.

"그러므로 너희가 이제 여러 가지 시험을 인하여 잠깐 근심하게 되지 않을 수 없었으나 오히려 크게 기뻐하도다 너희 믿음의 시련이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더 귀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나타나실 때에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하려 함이라" [벧전 1장 6절 ~ 7절]



출처 : 엘로히스트 책자 中
하나님의교회 공식홈페이지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섬기는 교회로, 이 시대 유일하게 초대 하나님의교회처럼 새언약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새언약의 유월절, 새언약의 안식일,,,등 등은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절기로 종교암흑세기 동안 잃어버렸지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은혜로 다시 회복하여 주셔서 지킬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댓글 6개:

  1. 하나님안에서의 연단은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어머니 안에서 좋은 고난은 천국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2. 연단 받는 과정은 너무 힘들고 고통스럽지만 아름다워질 모습을 생각하니 참고 견딜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3. 육체=돌이라 했나요??
    돌 중에 가장 단단한 돌이 금강석이라 배웠던 것 같은데...
    단단한 금강석에서 불순물이 없는 금이 되기 위해 연단의 과정이라...

    답글삭제
  4. 아름다운 모습으로...
    하나님 꼭 닮은 모습으로

    답글삭제
  5. 연단의 시련을 잘 이겨서 꼭 천국까지 가요

    답글삭제
  6. 더 나은 모습으로 변화입기위한 연단의 과정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