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1일 화요일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로서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어머니 하나님께서 등장하신다.
수수께끼 책을 보면 앞에 나온 질문에 대한 해답이 맨 뒤에 있듯, 성경의 맨 뒤에 성령과 신부라는 정답이 있다.
성령과 신부에게 나아가 생명수를 받는 것, 이것이 하나님께서 가장 바라시는 뜻이요, 성경의 마지막 결론인 것이다.
세상 사람들은 하나님 아버지 한 분 밖에 모른다. 생명체에는 아버지 어머니가 다 존재하는데, 하나님에 대해서만큼은 아버지만 존재하는 것으로 오랜 세월 동안 사람들의 인식이 굳어버렸기 때문이다.
아버지 하나님이 육체를 입고 2천 년 전에 이 땅에 오셨을 때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고 배척했던 것처럼, 오늘날 어머니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음에도 많은 이들이 영접하지 못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서도 성령과 신부의 음성에 귀 기울이는 사람,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바르게 알아보고 따르는 사람들은 2천년 전과 마친가지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동일한 축복을 받고 있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 예수님 세우신 새언약을 회복하여 주시고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 - 자녀 살리시는 희생의 길을 걸으시며 양육하여 주심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은혜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생명수를 받고 천국으로 나아갑니다~!



댓글 5개:

  1. 어머니께서 자녀를 찾으시는게 너무 당연한 것 아닐까요?
    어머니 음성을 자녀들이 알아듣는게 또 너무 당연하고요

    답글삭제
  2. 어머니 음성을 듣게해 주심에 감사를 올립니다.

    답글삭제
  3. 본능적으로 알수 있습니다. 천상에서 들려주셨던 어머니의음성. 그립지 않나요

    답글삭제
  4. 아직 많은 사람들이 듣지못한 어머니하나님을 제가 알고 있다는게 정말 큰 축복을 받은 것 같아요~

    답글삭제
  5. 우리의 영의 어머니의 음성 들어보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