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1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당신의 고향은 하늘나라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안증회)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은 성경의 예언을 따라 등장하신 그리스도입니다.
우리는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의 은혜로 죄사함을 받고 영원한 고향, 천국에 나아갈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우리는 하늘에서 지은죄로 말미암아 이땅 가운데 쫓겨내려온 죄인입니다..(눅19:10,마9:13)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죄인이란 사실도 우리의 고향이 하늘나라라는 사실도 알지 못한채 살아가고 있습니다.

성경은 증거하기를 죄의 삯은 사망(롬6:23)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세상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사망을 당할 수 밖에 없으니 우리모두는 죄인입니다..그런 죄인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하여 예수님께서는 친히 이땅가운데 임하시어 십자가에서 흘리신 당신의 보혈로 말미암아 죄사함을 허락해 주시고 영원한 생명과 천국에 돌아갈 수 있는 은혜를 허락해 주셨습니다..(엡1:7,마26:17~28,요6:53)

누구도 그리스도의 보혈로 말미암지 않고는 하늘나라에 돌아갈 수 없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성령과 신부께서는 그리스도의 보혈을 의미하는 새언약 유월절을 허락하여 주시어 하늘본향 돌아가자시며 우리를 부르고 계십니다.

우리모두 우리에게 새언약 유월절로 영원한 천국길 인도하시는 성령과 신부께로 나아갑시다...



댓글 3개:

  1. 내가 누구인지..왜 이땅에서 살고 있으며 죽어서 어디로 가는지몰랐었는데..근본을 깨닫게 해주신 하늘아버지,하늘어머니께 진정 감사를 올립니다.

    답글삭제
  2. 저도 항상 궁금했었던 기억이 나요.. 왜 태어났고 죽으면 어떻게 되는지..
    그것이 영혼 문제인지도 모른채 그저 본능적으로 찾고 있었던 것이죠..
    유월절로 모든 길을 열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내 영혼의 고향이 하늘이라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다시 돌아갈 집이 있다는 것, 아버지 어머니 함께 하신다는 것,
    생각만해도 즐겁고 행복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