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0일 월요일

말씀을 절대시하는 믿음을 갖자 -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어느 시대나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대로 행하는 것이 복을 받고 구원에 이르는 길이다.
그래서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시하고 그대로 지킬 것을 가르치고 있다.

계 22장 18절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하나님의 말씀에서 더하면?? 성경에 기록된 모든 재앙을 받게 되며,,,
                            제하여 버리면??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이 있는 곳, 
                                                  즉 천국에 나아가지 못하게 된다는 말씀이다.

하나님께 복을 구하고 천국을 소망하는 자는 하나님의 말씀에서 단 하나라도 더하거나 빼서는 안 되겠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시하는 믿음을 가져야 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중시하는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님, 어머니하나님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교회**

댓글 4개:

  1. 그림이 너무 와닿네요~!! 하나님께 순종하는 길은 이미 정해져있는데 내 생각대로 내 판단대로 가려하다보니 자꾸 구원의 길을 머뭇머뭇거리게 되는 것 같아요! 이제는 하나님께 순종하는 길을 향해 힘차게 나아가서 천국갈래요!^^

    답글삭제
  2. 하나님의 계명을 지킴에 있어서도 순종하고, 하나님의 모든 말씀을 지키는 일에 있어서 온전한 순종으로 기쁨드려야 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네요~

    답글삭제
  3. 세상 많은 사람들이 일요일예배를 간다 할 지라도 구원으로 인도하는 길은 안식일이라는걸 알고 반드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길로 나가야 겠습니다.

    답글삭제
  4. 순종이라는 것은 정말 나를 다 버리고 하나님 뜻을 따르는 것이지요.. 온전한 순종으로 천국 구원을 준비해야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