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4일 화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성경은 사실이다.-


성경의 기록은 사실이다.
인류 역사상 위대한 과학자들은 과학을 통해 하나님의 존재와 성경이 사실임을 더 확실하게 믿었던 것이다.

"우주는 지극히 선하신 하나님께서 질서 정연하게 우리를 위하여 만드셨다"
                                                                                -천문학자 니콜라스 코페르니쿠스

"태양과 행성들, 그리고 혜성의 아름다운 체계는 이지적이고 능력있는 분의 계획과 주관 아래서만 가능하다.
그리고 그러한 사실 때문에 그 분은 주 하나님으로 불린다."           -물리학자 아이작 뉴튼


"과학의 발견이 '신앙적인 시각에 맞는 우주'를 드러내고 있다."
                                                                             -노벨상 수상 물리학자 찰스 타운즈

성경은 비과학적인 것이 아니라 현대과학을 앞서는 초과학의 세계가 기록되어 있는 책이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성경과 과학을 통해 당신의 위대하심을 충분히 보여주셨다.문제는 하나님의 부족함이 아니라 우리의 우둔함이다."    -위스콘신 의과대학 교수, 리처드 스웬슨

댓글 5개:

  1. 성경이 사실이면 하나님의 존재도 사실이요, 천국과 지옥도 사실~~~아 지옥은 무서워요~~

    답글삭제
  2. 사람들은 보이지 않는 것은 믿지 않으려 합니다. 그래도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은 믿죠. 성경이 사실임은 이미 과학적으로도 증명되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도 계시며, 성경이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이 참 하나님의 음성입니다.

    답글삭제
  3. 우주의 수많은 별들을 보면 참으로 신기했는데 모든 창조물들이 엘로힘 하나님께서 창조하셨다고 생각하니 너무 경이롭습니다.

    답글삭제
  4. 성경이 사실임을 확인했다면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이 계시다는것도 믿을 수 있을것 같아요.

    답글삭제
  5. 수많은 사람들이 과학적 증거로 발견하기 전 이미 하나님께서는 인류를 향해 외치셨습니다. 성경이 확실한 사실임을 통해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깨달아보십시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