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23일 화요일

진정한 그리스도인은??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전 세계에 그리스도인이라고 주장하는 그들은, 성경에서 말하는 그리스도인이 아니다.
성경에서 그리스도인이란 수리아 안디옥에서 처음 사용된 것으로, 그리스도를 믿는 제자들을 가리켜 그리스도인이라고 불렀다(행 11:20~26). 이들과 오늘날 자칭 그리스도인의 차이는 무엇일까. 그것은 이들이 믿는 ‘주’가 누구인지를 통해 알 수 있다.
2천 년 전 그리스도인들이 믿었던, 예수 그리스도는 유대인들에게 갖은 핍박을 당하셨던 분이다. 자신과 아버지 하나님은 하나라는 예수님의 말씀에 유대인은 돌을 들었다.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요 10:32~33)”
예수 그리스도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심에도, 성경 예언대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다는 이유로 그 피조물에게 이런 멸시를 받으셨다. 성경 곳곳에서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모욕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요한이 와서 먹지도 않고 마시지도 아니하매 저희가 말하기를 귀신이 들렸다 하더니 인자(예수님)는 와서 먹고 마시매 말하기를 보라 먹기를 탐하고 포도주를 즐기는 사람이요 세리와 죄인의 친구로다(마 11:18~19)”
“이는 그 목수의 아들이 아니냐 그 모친은 마리아, 그 형제들은 야고보, 요셉, 시몬, 유다라 하지 않느냐(마 13:55)”
“우리가 보니 이 사람은 염병이라 천하에 퍼진 유대인을 다 소요케 하는 자요 나사렛(예수님) 이단의 괴수라(행 24:5)”
유대인에게 먹기를 탐하는 자라, 이단이라,는 모욕을 당하셨던 예수님. 반면 그리스도인에게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은 구원자셨다.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딤전 2:5, 바울)”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마 16:16, 베드로)”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구원자를 믿는 자, 이들이 바로 그리스도인이다. 그렇다면 오늘날 자칭 그리스도인은 어떤가. 성경은 마지막 시대인 오늘날 예수님께서 두 번째 사람이 되어 오신다고 예언한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히 9:28)
성경 예언대로 예수 그리스도께서 사람이 되어 오셨다. 그리스도인이라면 사람으로 오신 그리스도를 믿고 영접해야 한다. 그러나 이들은 ‘사람이 어찌 하나님이라 하느냐, 음식 먹기를 탐하는 자라, 그의 육신의 부모가 있지 않느냐’라며 그리스도를 모욕한다. 마치 2천 년 전 유대인과 같은 모습이다. 이들은 멸망당했던 유대인의 모습이지 그리스도인의 모습이 아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은 성경 예언대로 사람으로 오신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영접하는 자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댓글 5개:

  1. 진정한 그리스도인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을지라도 성경대로 오셨다면 그대로 믿을 수 있는 신앙인이지 않을까요?

    답글삭제
  2. 안상홍님께서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시인하는 자들이 성령시대 그리스도인입니다.

    답글삭제
  3. 참그리스도를 믿는자들이 진정한 그리스도인이겠지요

    답글삭제
  4. 성령시대 그리스도인은 당연히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를 믿는 사람들이겠지요.

    답글삭제
  5. 성령시대의 구원자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시니..믿는 사람들이 진정한 그리스도인으로 천국의 축복이 예비 되었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