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0일 금요일

영원한 행복...-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어머니하나님


행복을 위하여
출처 : www.pasteve.com(패스티브닷컴)

2010년 한국에서 자살로 생을 마감한 사람은 1만 5600명이다. 2008년에 비해 20% 가까이 증가했다. 끔직한 증가세다. 인구 10만명당 자살률은 31명으로 OECD 평균인 11명의 약 3배나 된다. 하루 평균 42명이 자살하는 셈이다.

자살은 20년 전에는 사망원인 10위였으나 이젠 암, 뇌질환, 심장질환에 이어 4위로 껑충 뛰어올랐다. 특히 한창 꿈을 키우고 가정을 가꿔야 할 10~30대층에서 사망원인 1위라고 하니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 없다(헬스코리아뉴스 ‘자살공화국 오명 벗자…국내 자살률, OECD 3배’ 참조).

그 원인을 분석한 결과다.

1. 과도한 적자생존 경쟁(취업, 입시, 승진)
2. 낮은 행복감(한국의 행복지수는 최하위 수준)
3. 열악한 생활수준과 복지환경(양극화로 인해 서민층의 생활고는 더욱 크게 느껴짐)
4. 물질만능주의


이런 원인으로 인해 진정한 삶의 가치도, 인생의 행복도 찾지 못한 채 수많은 사람들이 자살을 선택하고 있다. 국가는 이에 어떤 해결책도 내놓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유일하게 하나님만이 성경을 통해 진정한 행복을 찾는 방법을 알려주셨다.

신 10:13 내가 오늘날 네 행복을 위하여 네게 명하는 여호와의 명령과 규례를 지킬 것이 아니냐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의 행복을 위하여 ‘여호와의 명령과 규례를 지키라’고 하셨다. 여호와의 명령과 규례는 레위기 23장에 기록된 것처럼 ‘축복받는 안식일’과 ‘죄 사함을 받는 유월절’, ‘부활의 산 소망을 허락하는 부활절’ 등 3차의 7개 절기가 있다.

진정한 행복은 그리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죄 사함과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곳, 부활의 산 소망을 품을 수 있는 곳으로 가면 된다. 전지전능하신 창조주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방법이 아닌가.


성경이 증거하는 그리스도 안상홍님, 성경이 증거하는 새예루살렘 어머니
이시대 구원자로 친히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섬기는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 진리로 영원한 행복을 허락하신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

댓글 6개:

  1. 엘로힘 하나님계신 시온에서 있음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행복감을 잃은 공허함에서 오는 갖가지 문제점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때에 영원한 행복을 주시는 하나님을 만났음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답글삭제
  3. 하나님의교회에 다닌 후부터는 진정한 행복을 알게 되었고 매일매일 살아 있다는게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답글삭제
  4. 내가 누구인지..근본을 깨닫게 해주시고 영원한 안식으로 인도하여 주시는 아버지,어머니가 계시기에 진정 행복합니다.

    답글삭제
  5. 진정한 행복을 깨달은 자는 눈에 보이는 이 세상의 물질에 마음을 두지 않습니다.
    죄인임을 온전히 깨달았기에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갑니다. 불행과는 거리가 멀죠?ㅎㅎ

    답글삭제
  6.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진정한 행복을 찾으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