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9일 수요일

**하나님의교회(총회장 김주철) -성삼위일체의 뜻

성삼위일체라는 말은 성부 하나님과 성자 하나님, 성령 하나님이 각각 개체가 아니라 그 근본이 한 몸, 즉 일체라는 뜻이다.
이 성삼위일체의 근본을 깨닫지 못하면 전지전능하시고 무소불능하신 하나님의 참 비밀을 올바르게 이해하기가 곤란하다.
성삼위일체의 형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는 창조하신 피조물 속에서 그 이치를 깨우쳐 주고 있다.

물(H₂O)의 상태변화에 대해 생각해 보자
물 그 자체는 액체이다. 그러나 영하로 내리면 물은 --> 얼음. 고체 상태가 된다.
                                  반대로 물을 끓이게 되면    --> 수증기. 기체상태가 된다.

물, 얼음,수증기 이 세가지 형태는 모양과 이름은 각각 다르지만 그것을 구성하고 있는 근본 원소는 똑같은 물이라는 데 공통점이 있다.
이와 마찬가지로 성부(聖父), 성자(聖子), 성령(聖靈) 하나님은 구원 사업을 진행하시는 가운데 등장하셔야 할 시기와 형태, 시대마다 불리워질 이름이 다르다 할지라도 그 근본은 같은 한 분 하나님이시다.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일인삼역(一人三役)으로 구원사업을 완성시켜 나가는 것을 성삼위일체라고 표현하고 있다.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 성경의 올바른 진리를 알려주시고, 
우리에게 성삼위일체의 진리를 허락해주시어 하나님의 구원의 역사를 알려주셨다.
성경의 올바른 뜻과 진리를 허락하신 안상홍님, 어머니는 하나님이시다~. 

댓글 4개:

  1. 성부 여호와,성자 예수님, 성령 안상홍님은 각각 시대에 따라 다른 모습, 다른 이름으로 오셨지만 한분 하나님이심을 성경이 증거하고 있답니다..

    답글삭제
  2. 성삼위일체로 볼때 성령 안상홍하나님께서는 분명한 우리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
  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4. 성삼위일체는 기독교의 근본입니다. 거룩하신 하나님의 역사.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