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7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하나님이 세우신 시온(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총회장 김주철 목사님)


시온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제각기 자신이 믿고 있는 교회가 진정 참된 진리이며 구원과 영생이 있는 교회라고 주장한다.
장로교에 가보면 하나님은 장로교회의 하나님이라고 말하며 감리교는 감리교회의 하나님, 천주교는 천주교회의 하나님, 구세군은 구세군의 하나님, 여호와 증인교는 여호와 증인회의 하나님이라고 주장한다. 
하나님은 이처럼 어지럽고 무질서한 교리를 만드신 분이 아니다.
하나님은 질서의 하나님이시다.
그러면 하나님은 과연 어떠한 진리가 있는 교회의 하나님이신지, 또 누구를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친히 증거하셨는지 성경으로 그 사실을 확인해 보자.




사 51장 16절 내가 내 말을 네 입에 두고 내 손 그늘로 너를 덮었나니
                   이는 내가 하늘을 펴며 땅의 기초를 정하며 시온에게 이르기를 
                   너는 내 백성이라 하려 하였음이니라.

하나님은 시온을 가리켜 너는 내 백성이라고 친히 증거하셨다. 세상에 유수한 많은 교회들이 있어도 하나님은 당신의 백성들이 있는 곳이 시온임을 확실히 인정해 주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시온은 구원 얻을 하나님의 백성들이 꼭 알아두어야 할 하나님의 귀중한 진리의 보고이다.

시온은 구원의 장소요, 지존자 하나님께서 직접 세우신 하나님의 처소이다.
시 132편 13절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내가 이 성의 식료품에 풍족히 복을 주고 양식으로 그 빈민을 만족케 하리로다
                내가 그 제사장들에게 구원으로 입히리니 그 성도들은 즐거움으로 외치리로다


이렇게 축복된 시온은 하나님의 처소인 동시에 마지막 재앙의 날에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예비하신 도피처이기도 하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너무도 사랑하셔서 마지막 시대에 큰 재앙을 당하게 될 때에는 지체하지 말고 시온으로 도피하여 구원을 얻으라고 일깨워주셨다.

렘 4장 5절 너희는 유다에 선포하며 예루살렘에 공포하여 이르기를 
                이 땅에서 나팔을 불라 하며 또 크게 외쳐 이르기를 너희는 모이라 
                우리가 견고한 성으로 들어가자 하고 시온을 향하여 기호를 세우라, 도피하라,
                지체하지 말라, 내가 북방에서 재앙과 큰 멸망으로 이르게 할 것임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장차 다가올 재앙의 날과 구원을 위해서 시온을 건설하셨고 또한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는 귀를 가진 사람들은 지체하지 말고 시온으로 도피하라고 일러주고 계신다.
시온은 하나님의 무한하신 사랑과 축복과 영생이 약속된 곳이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총회장 김주철)-하나님께서 거하시는 시온으로,
 하나님의교회에서 구원과 영생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섬기는 교회로, 성경의 예언이 이루어지는 곳이다.



댓글 3개:

  1. 먼저는 하나님이 계셔서 좋고 또 재앙도 피해가는 시온은 너무 좋은 곳입니다.

    답글삭제
  2. 시온은 하나님의 영원히 거하실 처소라 하셨습니다. 함께 해요 ^^

    답글삭제
  3. 구원이 있고 참진리가 있는 하나님의 처소, 시온! 하나님의교회에 오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