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3일 목요일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을 떠나면,,,,,

하나님의 백성이 하나님을 떠나는 것은 물고기가 물을 떠나는 것과 같은 것과 같다.
물고기가 물을 떠나면 어떻게 되는가?? 결국 죽게 된다.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백성도 하나님을 떠나서는 살 수 없다.

요 15장 5절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니 저가 내 안에, 내가 저 안에 있으면 이 사람은 과실을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이라 사람이 내 안에 거하지 아니하면 가지처럼 밖에 버리워 말라지나니 사람들이 이것을 모아다가 불에 던져 사르느니라.

예수님은 포도나무요, 우리는 포도나무에 붙어 있는 가지다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 있지 않으면 잎을 낼 수 없고, 열매를 맺을 수도 없다.
이처럼 우리도 하나님을 떠나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이다.
불에 던져 사른다는 말씀처럼, 결국은 지옥의 형벌을 받을 수 밖에 없는 것이다.
하나님의 백성은 하나님 안에 있을 때에만 그 존재 가치가 있는 것이다.

마 10장 21절 장차 형제가 형제를, 아비가 자식을 죽는 데 내어 주며 자식들이 부모를 대적하여 죽게 하리라 또 너희가 내 이름을 인하여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나 나중까지 견디는 자구원을 얻으리라.

어떤 자들이 구원을 얻는다고 하셨는가?? 나중까지 견디는 자이다.
믿음은 끝까지 견디는 것이 중요하다.
지금까지 훌륭한 믿음을 가졌더라도 중도 포기한다면 예전의 훌륭한 믿음은 소용이 없는 것이다.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임하신 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믿음을 저버리지 말고 인내로써 끝까지 견디어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주시는 축복을 받자.


하나님의교회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댓글 5개:

  1. 하늘나라에서 영원히 사랑하시려고 아버지 어머니 오셨습니다. 하늘어버이와 늘 함께 하는 자녀 됩시다

    답글삭제
  2. 아버지,어머니를 떠나는 건 상상도 하기 싫어요~
    붙잡아 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엘로힘 하나님을 떠나서 우리는 영 육 간 어떠한 축복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

    답글삭제
  4. 아버지 어머니 끝까지 떠나지 않을 겁니다

    답글삭제
  5. 가지가 나무를 떠나 생명을 유지할 수 없듯이 우리또한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떠나면 영혼의 생명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