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6일 목요일

다윗의뿌리만이 성경을 해석.-

*하나님의교회는 구원자이신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섬깁니다.
안상홍님, 어머니는 우리에게 지키면 살 수 있는 하나님의 계명을 허락하여 주셨고,
멸망받을 사람의 계명을 분별할 수 있도록 해 주셨습니다.
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이 시대 구원자인지,,꼭 성경을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다윗의뿌리만이 성경을 해석>

하나님께서 구원을 위해 허락하신 것은 성경이다.
그렇다면 성경의 말씀이 여러가지 해석이 될 수 있는가,,,절대 없다.
참 진리는 오직 하나이다.
그러나,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교회는 엄청나게 많으며, 교파도 엄청 많다.
이 말은, 곧 동일한 성경을 자기 마음대로 여러가지 해석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중 참 진리교회는 어디일까?? 성경에서는 다윗의뿌리가 세우신 교회가 참 진리교회임을 알려주고 있다.

계 5 : 1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보좌에 앉으신 이는 하나님이신데 그 손에 쥐어진 책은 당연 성경이다.
그런데 이 성경이 어떻게 될 것을 예언하고 있는가,,, 일곱인으로 봉하여졌다고 하였다.
성경이 봉함되었다는 것은 아무도 성경을 이해할 수 없고, 깨달을 수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성경은 분명 천상천하에 그 어느 누구도 해석할 자가 없다고 하였다.
그렇다면, 그 어느 누가 올바른 하나님의 뜻을 헤아리며 해석할 수 있겠는가??
하나님께서는 분명 아무도 없다고 하였다.
이 상태로 지속된다면 누가 구원을 얻을 수 있겠는가,,,이는 참으로 비통한 것이다.
그러나,,,성경은 다윗의 뿌리가 오셔서 이 말씀을 개봉하여 주신다고 예언하고 있다.


계 5 : 5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오직 다윗의 뿌리만이 성경의 말씀을 해석할 수 있으며,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할 수 있는 것이다.




댓글 3개:

  1. 다윗의 뿌리가 아닌 사람이 성경을 해석했다고 한다면.. 그는 누구일까요?^^

    답글삭제
  2. 그러게요 다윗의 뿌리가 누구인지도 알지 못하면서 성경을 다 아노라 하는 이들은 심각한 모순에 빠져있는 상황임을 빨리 깨달아야할 것입니다.

    답글삭제
  3. 성경의 제대로 된 해석을 보고 있다면 다윗의 뿌리를 만난것입니다. 그런 곳이 있는데 하나님의 교회 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