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4일 화요일

딸기의 진실~!!!---\


최근 '딸기의 진실'을 다룬 기사들이 보도되어 눈길을 끌었다. '딸기'는 과일로 알고 있었는데, 실은 딸기가 열매채소류에 속한 '채소'라는 것이다. 과일 가게에서 파는 수박, 참외 역시도 과일이 아니라 채소이다.
이처럼 오랜 세월 많은 사람들이 상식이라 여기며 알고 있는 것들 중에는 잘못되고 오해하고 있는 내용들이 많다. 성경의 오해는 그야말로 심각한 수준이다. 그 대표적인 예를 살펴보자.
십자가는 교회의 상징이다, 주일을 거룩히 지키라, 12월 25일은 예수님의 탄생일이다….
이는 모두 진실이 아니다.(당연히 맞을 거라 생각했을 텐데,,정말 놀랍지 않은가!)
하나님께서는 십계명의 둘째 계명으로 “아무런 형상도 만들지 말라”고 하셨다. 십자가 형상만큼은 예외란 말은 어디에도 없다.
그리고 넷째 계명으로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라”고 하셨다. 안식일은 일곱째 날로 토요일에 해당한다. 일요일은 첫째 날로 주일(主日)도 아닌 것이며, 안식일도 아니다.
성경에는 예수님께서 탄생하신 정확한 날짜가 기록되어 있지 않다. 게다가 12월 25일은 고대 로마의 태양신교의 축제일로 예수님과 전혀 상관없는 날이다.
딸기가 과일이든, 채소든 설령 이것을 모르고 먹는다 한들 우리가 손해 볼 것은 없다. 그러나 하나님의 가르침이라면 얘기가 달라진다. 잘못된 것을 하나님의 가르침인 양 믿고 행했을 때는 구원이 아닌, 정반대의 대가를 치르게 되기 때문이다(계 22:18-19).
딸기의 진실은 식물도감을 통해 찾을 수 있다. 구원의 진리는 성경을 통해 찾아야 한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주신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가르침이 무엇인지, 진실 여부를 찾으면 된다. 진실이 무엇인지 확인했다면 더 늦기 전에 진실대로 행하는 결단을 내려야 할 것이다


출처 : 패스티브닷컴(www.pasteve.com)                           






*하나님의교회-성경대로 행하는 진리교회
*하나님의교회-이 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가 계시는 교회
*하나님의교회-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
*하나님의교회-구원받을 백성이 있는 교회.
*하나님의교회-거짓된 일요일, 크리스마스 등을 지키지 않습니다.

댓글 8개:

  1. 이때까지는 아무것도 모르고 거짓진리에 속고 있었지만 이제는 하나님께서 참진리를 알려주셨으니 더이상 속지않을꺼에요~^^

    답글삭제
  2. 하나님께서 계명을 주신 이유가 다 있을텐데..
    그리고 우리의 구원을 위해 주신 계명일진데..
    아무렇게나 바꿔지킨다면 하나님께서 굳이 계명을 세워주실 이유가 있었을까..

    답글삭제
  3. 이제 바로 알았으면 망설임 없이 하나님의 계명 지키면 됩니다.

    답글삭제
  4. 진실을 알았다면 행해야 겠지요..

    답글삭제
  5. 진리는 성경속에 있습니다. 하나하나 알아서 하나하나 고쳐나가야겠지요..^^

    답글삭제
  6. 사람들이 기본 상식이라고 알고 있는것들이 상식이 아니라는것!!
    그것이 진실이 아니라면 버릴줄도알아야 합니다~!!

    답글삭제
  7. 진실인줄 알고 있었던 수많은 오해들을 빨리 풀어서 진실을 바로보아야죠

    답글삭제
  8. 사람들 관점의 상식과 하나님 관점의 상식! 잘 구분해야겠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