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23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안식일을 굳이 잡는 인생이 복이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섬깁니다.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은 성경에 예언 따라 이 땅에 오신 그리스도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안상홍님,어머니께서 회복하여 주신 새 언약의 안식일, 유월절 등 3차 7개 절기를 지킵니다..


사 56 : 2 안식일을 지켜 더럽히지 아니하며 그 손을 금하여 모든 악을 행치 아니하여야 하나
             니 이같이 행하는 사람, 이같이 굳이 잡는 인생은 복이 있느니라
        : 3 여호와께 연합한 이방인은 여호와께서 나를 그 백성 중에서 반드시 갈라내시리라
            말하지 말며 고자도 나는 마른 나무라 말하지 말라
        : 4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나의 안식일을 지키며 나의 언약을 굳게 잡는 고
            자들에게는
        : 5 내가 내 집에서, 내 성안에서 자녀보다 나은 기념물과 이름을 주며 영영한 이름을
            주어 끊치지 않게 할 것이며
        : 6 또 나 여호와에게 연합하여 섬기며 나 여호와의 이름을 사랑하며 나의 종이 되며 안
            식일을 지켜 더럽히지 아니하며 나의 언약을 굳게 지키는 이방인마다
        : 7 내가 그를 나의 성산으로 인도하여 기도하는 내 집에서 그들을 기쁘게 할 것이며 그
            들의 번제와 희생은 나의 단에서 기꺼이 받게 되리니 이는 내 집은 만민의 기도하는 
            집이라 일컬음이 될 것임이라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는 자에게 큰 축복을 주신다고 하셨다.
그렇다면, 오늘날 일곱째날 안식일은 과연 무슨 요일일까???
일곱째날 안식일은 주간의 마지막 날(일곱째날)인 토요일이다.




댓글 1개:

  1. 굳이 잡는 인생이 복이 있다고 하신 말씀 잘 생각해봐야 할 것입니다.
    굳이 잡는 인생..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