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6일 금요일

"어머니하나님"이 계셔서 우리는 너무 행복합니다~!!





식의 생명을소중히 여기고 살리는 데 온 힘을 기울이는 이가 누구인가?
바로 '어머니'시다.
그 어느 시대보다 현대에 이런 어머니는 더욱 절실하게 느껴진다.
가정 내에 사랑이신 어머니가 꼭 필요하듯이, 우리 영혼에도 어머니하나님이 계신다.


"아버지만 계신 천국과 아버지.어머니가 함께 계신 천국, 과연 어느 쪽이 더 행복할까요? 우리는 어머니가 있어 행복합니다."

월간중앙 7월호
세계가 주목하는 하나님의교회"'어머니'"가 있어 우리는 행복합니다"
-기사 내용 中-

어머니하나님은 성경이 증거하는 그리스도입니다.
어머니하나님은 창세 때부터 우리와 늘 함계 하셨으며 성경의 예언에 따라 육체로 임하셨습니다.

계 21 : 2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 3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장막=육체*

벧후 2 : 13 내가 이 장막에 있을 동안에 너희를 일깨워 생각하게 함이 옳은 줄로 여기노니 이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게 지시하신 것 같이 나도 이 장막을 벗어날 것이 임박한 줄을 앎이라.

성경의 예언에 따라 새 예루살렘이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장막(육체)를 입으시고 하늘에서 이 땅으로 내려오신 것이다.
이 시대 성경에 증거된 어머니하나님의 사랑 안에 거하는 자가 가장 행복한 사람이며 지혜로운 자이다.

댓글 5개:

  1.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 품으로 인도하여주심에 너무 감사드리고 저도 어머니가 있어 행복합니다^^~

    답글삭제
  2. 우리를 위해 육체로 이땅까지 오신 어머니께 진실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또한 어머니가 있어 행복합니다.

    답글삭제
  3. 어린아이에게 어머니가 옆에 계신다는 것은 너무나 행복한 일입니다.
    이 시대 어머니께서 자녀들과 함께 해주시는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4. 이 땅의 이치도 그렇겠지만, 하늘에 내 어머니가 없다는 것은 상상조차 하기 싫으네요~

    답글삭제
  5. 맞아요 어머니 안에 함께하는 우리는 정말 행복한 자녀들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