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안상홍증인회, 안증회)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섬기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은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믿고 있는 성경에 예언된 그리스도이십니다.
전세계 많은 이들이 예루살렘으로 날아오고 있는 광경을 목도할 때마다 성경의 예언을 이루시는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의 권능에 영광을 돌립니다.
이 글을 통해서 안상홍님은 참으로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이심을 많은 이들이 깨닫기를 바랍니다.
--------------------------------------------------------------------------------------------------------------------------
인류의 역사가 시작된 이후로 많은 사람들은 오랫동안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고 곳곳에서 여러 신을 만들고 믿어왔으며 천지를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을 알지 못하였다.
하지만 하나님을 찾는 자들의 간절함으로 하나님께서는 무지한 인생들이 하나님을 발견하고 믿을 수 있도록 성경이라는 확실한 증거를 주시고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해주셨습니다.
하나님을 믿고 축복을 받으며 영적인 구원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성경을 절대적으로 믿고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 순종으로 행해야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성경은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으로 소개하셨고 우리로 하여금 성경을 통해 영생을 얻을 수 있는 진리를 허락해주셨습니다.
요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하여 내게 오기를 원하지 아니하는도다
그렇다면 우리를 구원하실 참 하나님을 영접하는 일은 결코 어려운 일은 아닙니다.
성경의 예언과 예수님의 가르침을 올바로 깨닫고 행한다면 우리는 영생을 얻고 죄악으로부터 해방되어 옛적 우리가 천상에서 누렸던 아름다운 영화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에 따라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나 이천년전 이스라엘은 자신들을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하고 조롱하고 핍박하며 십자가형을 청했습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그리스도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인정하고 믿고 있으며 성경을 너무나 사랑하고 있습니다. 참 사랑이신 하나님께서 우리들에게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허락해 주신 것은 자명한 사실이며 성경의 진리입니다.
요6:53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 음료로다
마 26:17~28 "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는 예수님이 살과 피를 의미하며 유월절을 지키고 예수님의 살과 피를 마신 자는 죄사함을 받고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성경의 모든 진리가운데 예수님께서 새언약의 유월절을 통하여 우리의 죄를 사해주시고 예수님과 한 몸이 되고 영생을 얻을 수 있도록 허락해주셨습니다.
이러한 새언약의 유월절을 예수님과 사도들도 지키고 전하였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아도 된다거나 폐지되었다는 성경의 기록은 전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만이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할 것이며 하나님의 성도를 괴롭게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단7:25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으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교회역사가 증거하듯 다니엘서의 예언대로 새언약 유월절은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되었고 새언약의 진리도 훼파되어 약 1600년동안 종교암흑세기를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유월절에 행해지던 성만찬 예식은 오늘날까지도 아무날에나 무분별하게 행해지고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서 성경에 없는 일요일과 크리스마스를 하나님을 섬긴다는 명목으로 지키는 것이야 말로 어리석은 사람의 생각에서 비롯된 우상숭배적인 교리이며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성경과는 동떨어지게 세속화된 기독교의 오랜 관습과 전통에 갇힌 채 우리는 성경을 믿고 본다하면서도 과연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 행하고 있는 분별하지 못합니다. 그렇기에 자녀들에게 구원의 진리를 분별하고 지킬 수 있도록 예수님께서 다시 한번 이 땅에 사람되어 오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다시 오시는 재림그리스도는 반드시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해주심으로 우리가 구원의 이를 수 있는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셔야 합니다.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와 같은 성경에 근거를 찾아볼 수 없는 사람의 가르침이 아니라 이천년전 예수님께서 십자가의 고통으로 흘리신 보혈의 피로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찾아 주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새언약 유월절을 비롯하여 새언약의 안식일과 유월절 및 3차 7개의 하나님의 절기를 회복해주신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이자 진정한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그리고 전 세계에서 하나님을 믿는 교회 가운데 유일하게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 교회에 오셔서 성경의 예언에 따라 등장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고 하나님의 규례를 지키므로 죄사함 얻고 영원한 천국의 유업을 약속받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시길 바랍니다.
출처 : 블루씨
영원한 생명의 나라로 인도하시기 위해 두번씩이나 잃은 자녀 찾아와주신 하나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